오늘 하루 열지 않음

다사랑중앙병원

전국 최초 3회 연속 보건복지부 지정

알코올전문병원 다사랑중앙병원

커뮤니티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
병원소식

꽃피는 4월에 열린 '2015 다사랑 체육대회'
등록일 2015-05-29 조회수 4169 이름 홍보팀

 

[2015 다사랑 체육대회]

 

 

꽃피는 4월 29일(수) 백운호수 일대에서 전직원 대상으로 '2015 다사랑 체육대회'가 열렸습니다. 아침부터 조금씩 내리는 봄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열기 덕분인지 다행히도 다사랑 체육대회를 무사히 마칠 수 있었습니다. 잘생긴팀과 똑똑한팀으로 나뉘어 단체 줄넘기, ????짝????피구, 밀가루 사탕 먹고 이어달리기와 같은 단체전과 부문별 상금이 걸려있는 훌라후프, 윗몸일으키기, 팔씨름과 같은 개인전이 진행되었습니다. 이번 다사랑 체육대회는 다사랑 전직원분들의 화합과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 모두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.^^

 

 

 

▲ 2015 다사랑 체육대회를 앞두고 전용준 행정원장님의 개회 선언이 힘차게 울려 퍼졌습니다.

 

 

 

▲ 오늘만은 선의의 경쟁자가 된 잘생긴팀과 똑똑한팀입니다.

 

 

▲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가볍게 몸을 풀 수 있는 시간이 있었습니다. "다섯명! 모여라!!"

  

 

 

▲ 단체 줄넘기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 뛰어오르는 잘생긴팀과 똑똑한팀

 

 

 

 

▲ 엄청나게 치열했던 짝피구의 현장, 그 뜨거운 열기가 여기까지 느껴지는 듯합니다.

 

 

 

▲ 밀가루 속 사탕 먹고 이어달리기를 마치고 난 후, 얼굴에 남은 영광의 밀가루(?)랍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▲ 훌라후프, 윗몸일으키기, 팔씨름까지 개인전에서 마음껏 역량을 펼치는 다사랑 직원분들의 모습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원장님들의 따끈따끈한 상금 전달식을 마지막으로 '2015 다사랑 체육대회'도 끝이 났습니다.

 

 

 


 

이전글 다사랑중앙병원, 보건산업진흥원 주최 JOB FAIR 2015 행사 참가
다음글 2015년 5월 다사랑 직원조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