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하루 열지 않음

다사랑중앙병원

전국 최초 3회 연속 보건복지부 지정

알코올전문병원 다사랑중앙병원

커뮤니티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
병원소식

2015년 9월 다사랑 직원조회
등록일 2015-09-19 조회수 4838 이름 홍보팀

 

[2015년 9월 다사랑 직원조회]

 

 

 

여러분, 안녕하세요.  하늘은 푸르고 바람은 시원하고.. 이제 정말 가을이 왔나 봅니다.

오늘은 가을맞이 9월 다사랑 직원조회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.



▲ 아침운동 '짝체조'로 9월 다사랑 직원조회도 어김없이 시작되었습니다.

 


▲ 짝체조를 마치고 서로의 어깨를 주물러주면서 오늘 하루도 힘내라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:)

 

  
▲ 다사랑을 찾은 새로운 얼굴들, 풋풋한 신입사원 소개 시간입니다.

상담팀 신형상, 김윤정 선생님, 원무팀 정은지 선생님, 영양과 김영남 선생님

모두 환영합니다,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:)

 


 
▲ 다사랑 배지 수여식에서 심재종 기획원장님께서 도움 주셨습니다.

 글로벌 알코올 클리닉 최리나 코디네이터 선생님과 신지원 간호사 선생님, 축하합니다.

 

 
▲ 8월 다사랑 홍보경진대회 시상식은 전용준 기획홍보원장님께서 도움 주셨습니다.

다사랑 홍보경진대회의 대표~ 한성희 상담사 선생님과 모미선 수간호사 선생님,

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신 두 선생님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.

 


▲ 하늘이 높고 푸른 멋진 계절, 9월에 태어나신 다사랑 가족들의 생일 축하 시간입니다.

"사랑하는~ 우리 다사랑 선생님들~ 생일 축하합니다!!!!! 축하드려요"

 

 


▲ 목청 높여 큰 소리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시는 다사랑 선생님들, 정말 최고입니다!! :)

 


▲ 9월 직원조회 3분 스피치의 주인공은 밝은 미소의 소유자 6병동 김혜라 선생님이십니다.

최근 건강이 안좋아져 힘든 시간을 보내신 김혜라 선생님께서는 아팠던 그 시간들을

우리 다사랑 환우분들을 이해하는 귀중한 경험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... ♥

환우분들의 마음을 들여다보려는 따뜻한 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지는 스피치였습니다.

 


▲ 9월 다사랑 칭찬 직원상의 주인공은 6병동 황선윤 보호사 선생님이십니다.

항상 온화한 미소와 따뜻한 목소리, 밝은 인사로 아침을 맞이해주시는 황선윤 선생님..

선생님의 그 정성과 진심이 다사랑을 찾은 환우분들께도 고스란히 전달되었나 봅니다 :)

 


▲ 장난주 기획실장님의 전달사항을 끝으로 이번 9월 직원조회도 깔끔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.

9월에도 멋진 여러분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. 여러분, 모두 파이팅입니다.!!!

 

 

 

"여러분~ 행복한 9월 되세요" :)

다사랑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 최선을 다하는

다사랑중앙병원이 되겠습니다.?

 

이상, 홍보팀에서 전해드리는 9월 다사랑 직원조회 소식이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이전글 전직원 대상 소방교육 실시
다음글 다사랑중앙병원 개원 11주년 기념식